본문 바로가기

리뷰/예능

미스터트롯2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미스터트롯2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TV조선 화요일 예능 미스터트롯2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률

 

 

안녕하세요. TV조선 화요일 예능 미스터트롯2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전의 감동이채 가시지 않은채 또 다른 어떠한 새로운 트롯의 스타를 발굴할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서 방송에서 조차 다 담아내지 못하였던 올하트 를 받게 된 참가자들의 순간들을 전해주게 되었습니다.

 

TV조선 화요일 예능 미스터트롯2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TV조선 화요일 예능 미스터트롯2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의 본방시간 은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TV조선 VOD, TV조선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TV 뜽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10일 1회 첫 방송 을 시작으로 하여 아직까지는 종방에 관련해서는 예고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TV조선 화요일 예능 미스터트롯2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의 취지 는 인생을 걸고 나온 참가자들의 열정과 땀방울을 허투로 놓치지 않고, 그들의 사연과 무대를 하나하나 조명한 스페셜 방송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까지 중 어떤회차 가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1월 10일 방영되었던 회차 에서는 5.817%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2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의 출연진 으로는 따로 진행자가 없고 기존의 이미 녹화가 완료된 미스터트롯2 의 참가자들의 경연들 중에서 올하트 를 받게 된 참가자들의 부분들을 정리해 주면서 해당 노래와 출연을 하게 된 동기와 계기등에대한 사연들도 들어본다는 점에서 본방송 에 앞서 많은 기대감을 가지게 해주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