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예능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MBN 화요일 예능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률

 

 

안녕하세요. MBN 화요일 예능 불타는 트롯맨 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국내 굴지의 새로운 트롯 오디션 예능으로서 출발을 하게 된 이후 지난 예선을 거쳐서 본선에 참가하게 된 출연자들이 열띤 경연끝에 준결승과 결승의 무대를 거쳐 또 어떤 새로운 트롯 스타의 탄생을 알려주게 될지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MBN 화요일 예능 불타는 트롯맨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N 화요일 예능 불타는 트롯맨 의 본방시간 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40분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한 MBN VOD, MBN 홈페이지 를 통해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TV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2년 12월 20일 1회 첫 방영을 시작으로 하여 아직까지는 종방에 관련해서는 예고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MBN 화요일 예능 불타는 트롯맨 의 취지 는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어떤회차가 가장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되며, 가장 최근 방영되었던 5회 에서는 14.343%를 기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불타는 트롯맨 의 출연진 으로는 도경완의 단독 진행속에 심사위원 으로는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등 국내 굴지의 트로트 가수들과 작사, 작곡가 들이 출연을 하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가게 될 트롯맨들의 경연을 통해  시청잗ㄹ과의 공감은 물론 새로운 트롯 스타의 탄생을 기대케 할수 있을지도 지켜봐야 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