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예능

신병캠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신병캠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세상 @ All copy right

 

ENA 월요일 예능 신병캠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률

 

 

안녕하세요. ENA 월요일 예능 신병캠프 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다양한 군대와 관련된 드라마나 예능이 제작이 되어왔으며, 이번에 2023년도 ENA 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 라는 일환으로 장동민과 최영재가 함께 진행을 맡게 되면서 어떠한 즐거움과 더불어서 군대에 대한 다양한 시각적인 부분으로 담아낼수 있을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ENA 월요일 예능 신병캠프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ENA 월요일 예능 신병캠프 의 본방시간 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40분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ENA VOD, ENA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티빙, 디즈니플러스, 애플TV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3년 2월 6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종방에 관련해서는 예고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ENA 월요일 예능 신병캠프 의 취지 는 드라마 '신병'의 스핀오프이자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어떤회차가 가장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연출 은 민진기, 남예은 PD 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신병캠프 의 출연진 으로는 장동민, 최영재 가 진행을 맡게 되었는데요. 입담 좋은 장동과 함꼐 이미 다양한 군부대 관련 프로그램을 통해 능력을 보여주셨던 최영재가 합류하게 되었고, 이후 출연자들과 함꼐 군대에 대한 좋은 인상과 더불어서 이전의 드라마를 어떻게 예능을 통해서도 잘 다망낼수 있을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