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예능

별들의 골프매치 스윙스타 인 사이판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별들의 골프매치 스윙스타 인 사이판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세상 @ All copy right

 

MBC스포츠플러스 월요일 예능 별들의 골프매치 스윙스타 인 사이판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률

 

 

안녕하세요. MBC스포츠플러스 월요일 예능 별들의 골프매치 스윙스타 인 사이판 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에게 친숙한 스타들이 출연을 한다는 점에서 사이판 에서 펼쳐지는 골프 매치 를 통하여서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을지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MBC스포츠플러스 월요일 예능 별들의 골프매치 스윙스타 인 사이판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스포츠플러스 월요일 예능 별들의 골프매치 스윙스타 인 사이판 의 본방시간 은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TV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30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아직까지는 종방에 관련해서는 예고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MBC스포츠플러스 월요일 예능 별들의 골프매치 스윙스타 인 사이판 의 취지 는 연예계 소문난 골프 사랑꾼들이 여자프로골프 선수들과 팀을 이뤄 승부를 겨루는 프로그램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어떤회차가 가장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그리고 별들의 골프매치 스윙스타 인 사이판 의 출연진 으로는 세븐, 솔비, 바기량 이외에도 국내를 대표하는 프로골퍼 들과 더불어서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구력을 가진 스타들과 함꼐하게 되었는데요. 뜨거운 태양 아래 골퍼들에게는 천국인 사이판 에서 펼쳐지는 이번 골프대결을 통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예능으로 남게 될지도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