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예능

미쓰와이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시청률

반응형
728x170

미쓰와이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공식영상 회차정보 시청률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MBC 설특집 예능 미쓰와이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MBC 설특집 예능 미쓰와이프 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 양일동안 펼쳐지게 되면서 지금의 우리들의 곁에서 배우로서 혹은 스포츠 스타 로서 아니면 방송인 으로서 함꼐하고 있는 그들의 아내들이 출연을 하게 되면서 해당 아내들의 다양한 이야기들로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MBC 설특집 예능 미쓰와이프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 설특집 예능 미쓰와이프 의 본방시간 은 이번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5시 40분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TV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23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예고되어 있는 2023년 1월 24일 까지 총 2부작 으로 예고되어 있습니다.

 

 

MBC 설특집 예능 미쓰와이프 의 취지 는 명품 배우, 아이돌, 카타르 월드컵 영웅, 국가대표 운동선수, 개그맨 등 다양한 직업군의 남편을 둔 12인의 아내들이 등장하여 그동안 숨겨왔던 다채로운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는 프로그램 인데요. 1회부터 2회 까지 해당 두 번의 방영동안 어떠한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연출 은 이민희, 김해니 PD 들이 작가는 심미선, 이지나 외 분들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쓰와이프 의 출연진 으로는 붐, 박나래, 강남 세명이 진행을 맡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주체가 되는 출연진 으로는 후지타 사유리, 윤혜원, 유하나, 박세진, 주유진, 이은주, 민혜연, 이하정, 이솔이, 천예지, 소율, 양유진, 정유미 등이 자리를 해주게 되면서 그녀들이 말해주는 다양한 일기장 속에서만 감추어 두었던 놀랄만한 이야기들과 함께 생활을 하게 되면서 경험을 하게 된 경험담들까지 함께 전해주면서 설특집으로 이후에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게 될지도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