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마녀의 게임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마녀의 게임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MBC 일일 드라마 마녀의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안녕하세요. MBC 일일 드라마 마녀의 게임 이 방영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일일극의 여신 으로서 매 번 출연을 하는 작품들마다 최고의 연기와 해당 작품을 통해서는 큰 시청률을 안겨주었던 장서희 가 출연을 하게 되면서 중반부가 지나가는 이번 극 중 전개가 어떻게 치닫게 될지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MBC 일일 드라마 마녀의 게임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C 일일 드라마 마녀의 게임 의 본방시간 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저녁 7시 5분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MBC VOD, M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티비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 1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가 예고되어 있는 2023년 4월 10일 까지 총 120부작 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MBC 일일 드라마 마녀의 게임 의 줄거리 는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 인데요. 60회부터 61회와 62회 그리고 63회 64회 65회 이후 66회 67회 68회 69회 더불어서 70회 71회 72회 등과 73회 74회 75회 중 어떤회차 가 가장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연출 은 이형선 PD 가 극본 은 이도현 작가 가 맡으셨습니다.

 

 

 

 

 

 

 

그리고 마녀의 게임 의 출연진 으로는 설유경 역의 장서희, 정혜수 역의 김규선, 강지호 역의 오창석, 주세영 역의 한지완, 유인하 역의 이현석, 마현덕 역의 반효정, 주범석 역의 선우재덕 등 믿고 볼수 있는 국내 최고의 주조연 배우들이 출연을 하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종방때 까지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