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태풍의 신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태풍의 신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KBS2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안녕하세요. KBS2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작품 에서는 그동안 좋은 연기들을 이전의 작품들을 통해 보여주었던 중장년층 연기자들이 대거 출연을 하게 되면서 어떠한 복수극을 통한 다양한 인생관에 대한 부분들을 담아내게 될지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KBS2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BS2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의 본방시간 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저녁 7시 50분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닷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KBS VOD, K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티비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 10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가 예고되어 있는 2023년 3월 10일 까지 총 102부작 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KBS2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의 줄거리 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이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 인데요. 65회부터 66회와 67회 그리고 68회 69회 70회 이후 71회 72회 73회 74회 더불어서 75회 76회 77회 등과 78회 79회 80회 중 어떤회차 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연출 은 박기현 PD 가 극본 은 송정림 작가 가 맡으셨습니다.

 

 

 

 

 

 

 

그리고 태풍의 신부 의 출연진 으로는 은서연 역의 박하나, 강백산 역의 손창민, 강태풍 역의 강지섭, 윤산들 역의 박윤재, 강바다 역의 오승아, 서윤희 역의 지수연, 남인순 역의 최수린, 박용자 역의 김영옥 등 국내를 대표하는 명품 주조연 배우들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앞으로도 어떠한 스토리 전개를 통해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