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안녕하세요.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가 방영 되고 있습니다. 매일의 연속극으로 저녁시간마다 찾아와주고 있다는 점에서 하루의 끝을 함꼐 맺을수 있는 작품으로서 출연하고 있는 배우들과 서정적인 작품에서 묻어나는 가족이야기들로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의 본방시간 은 현재,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8시 30분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KBS VOD, KBS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티비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 3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예고되어 있는 2023년 3월 24일 까지 총 122부작 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의 줄거리 는 30년 전통 곰탕집에 불량 며느리가 들어왔다. 무슨 일이 있어도 할 말은 하는 당찬 싱글맘 영이의 두 번째 사랑, 그리고 바람 잘 날 없는 사연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 인데요. 75회부터 76회와 77회 그리고 78회 79회 80회 이후 81회 82회 83회 84회 더불어서 85회 86회 87회 등과 89회 90회 91회 중 어떤회차가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연출 은 고영탁 PD 가 극본 은 나승현 작가 가 맡으셨습니다.

 

 

 

 

 

 

 

그리고 내 눈에 콩깍지 의 출연진 으로는 장경준 역의 백성현, 이영이 역의 배누리, 김해미 역의 최윤라, 장세준 역의 정수환, 장훈 역의 이호재, 소복희 역의 정혜선, 김창일 역의 박철호, 오은숙 역의 박순천, 장이재 역의 김승욱 등 국내를 대표하는 믿고 볼 수 있는 명품 주조연 배우들이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만큼 후반부로 현재 전개되고 있는 드라마 속 이야기들을 통해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