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남이 될 수 있을까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ENA 수목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안녕하세요. 지니티비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가 방영 되고 있습니다. ENA 를 통해서 공동으로 편성을 하게 되었으며, 무엇보다도 오피스 장르에서의 앞서 미생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강소라 가 오랜만에 극 중 복귀를 하게 되면서 이번엔 변호사 로서 어떤 연기를 보여주게 될지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ENA 수목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ENA 수목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의 본방시간 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9시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ENA VOD, ENA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티비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18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가 예고되어 있는 2023년 2월 23일 까지 총 12부작 으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ENA 수목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의 줄거리 는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 인데요. 1회 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더불어서 10회 11회 12회 중 어떤 회차가 가장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연출 은 김양희 PD 가 극본 은 박사랑 작가 가 맡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이 될 수 있을까 의 출연진 으로는 오하라 역의 강소라, 구은범 역의 장승조, 강비취 역의 조은지, 권시욱 역의 이채원, 서한길 역의 전배수, 홍여래 역의 길해연, 민재겸 역의 무진성 등 믿고 볼 수 있는 명품 주조연 배우들이 합류를 하게 되었는데요. 해당 스토리들의 전개속에 시청자들과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