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사장님을 잠금해제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ENA 수목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안녕하세요. ENA 수목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가 방영 되었습니다. 채종협, 서은수, 박성웅 등이 남녀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짓게 되면서 방영이 이루어지기 이전부터 화자가 되었던바 있으며, 새로운 소재들에 대한 회차들의 전개속에 안정된 결말까지 맺게 되었었습니다.

 

ENA 수목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ENA 수목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현재, ENA VOD, ENA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티비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2년 12월 7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가 방영 되었던 2023년 1월 12일 까지 총 12부작 으로 완료가 되었습니다.

 

 

ENA 수목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의 줄거리 는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스마트폰을 주운 뒤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 남자의 이야기 인데요. 1회 부터 12회 방영분 까지의 회차들 중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였던 것은 1.45%의 로 남게 되었습니다. 연출 은 이철하 PD 가 극본 은 김형민 작가 가 맡으셨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을 잠금해제 의 출연진 으로는 박인성 역의 채종협, 정세연 역의 서은수, 김선주 역의 박성웅, 오미란 역의 이상희, 마피 역의 김성오, 오영근 역의 정동환, 곽삼수 역의 김병춘, 정지혜 역의 허지나 등 믿고 볼수 있는 명품 주조연 배우들과 씬 스틸러 들이 합류를 하였는데요. 그만큼 종방떄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하였던 드라마로 남게 되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