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tvN 수목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안녕하세요. tvN 수목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가 방영 되고 있습니다. 마음을 다친 이들을 따뜻하게 감싸안았던 이전의 계수의원 이 다시 재오픈 하게 되면서 이번에는 또 어떠한 악당들에게는 통쾌한 복수를 마음의 치유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어떠한 메세지를 남겨주게 될지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tvN 수목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tvN 수목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의 본방시간 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tvN VOD, tvN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티비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1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 가 예고되어 있는 2023년 2월 9일 까지 총 10부작 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tvN 수목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의 줄거리 는 침 못 놓는 천재의사 유세풍, 이상하고 아름다운 계수의원에서 반전과부 서은우, 괴짜 스승 계지한을 만나 심의로 거듭난다. 아픈 자들에겐 따뜻한 처방을, 나쁜 놈들에겐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조선시대 정신과의사들의 행복 처방전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중 어떤 회차가 가장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연출 은 박원국 PD 가 극복 은 박슬기, 이봄 작가 등이 맡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의 출연진 으로는 유세풍 역의 김민재, 서은우 역의 김향기, 계지한 역의 김상경, 만복 역의 안창환, 입분 역의 김수안, 남해댁 역의 연보라, 할망 역의 전국향 등 믿고볼수 있는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열연을 보여주고 계시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 할 드라마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