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드라마

사랑의 이해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반응형
728x170

사랑의 이해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등장인물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정군도 아는 세상 @ All copy right

 

JTBC 수목 드라마 사랑의 이해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시청률, OST

 

 

JTBC 수목 드라마 사랑의 이해 가 방영 되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 생활 시리즈물 이후 오랜만에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유연석과 함께 문가영, 금새록 등이 출연을 하게 되면서 해당 남녀 출연자들이 어떠한 연기들을 최종화 까지 보여주게 될지 기대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JTBC 수목 드라마 사랑의 이해 의 자세한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 그리고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JTBC 수목 드라마 사랑의 이해 의 본방시간 은 매 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부터 시작되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는 요일별로 상의하나 JTBC VOD, JTBC 홈페이지 등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티비 등에서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2022년 12월 2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회가 예고되어 있는 2023년 2월 9일 까지 총 16부작 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JTBC 수목 드라마 사랑의 이해 의 줄거리 는 각기 다른 이해를 가진 이들의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인데요. 1회부터 2회와 3회 그리고 4회 5회 6회 이후 7회 8회 9회 10회 더불어서 11회 12회 13회 등과 14회 15회 16회 중 어떤회차 가 가장 높은 시청률 을 기록하게 될지도 기대됩니다. 연출 은 조정민 PD 가 극본은 이서현, 이현정 작가 가 맡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이해 의 출연진 으로는 하상수 역의 유연석, 안수영 역의 문가영, 박미경 역의 금새록, 정종현 역의 정가람, 소경필 역의 문태유, 육시경 역의 정재성, 노태평 역의 이화룡, 이구일 역의 박형수 등 믿고볼수 있는 명품 주조연 배우들이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만큼 종방때 까지도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리드형